Symantec Endpoint Protection 11 버전 업그레이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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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업그레이드 통지 |
시만텍 고객님께, |
2011년 7월 5일 (화) 일자로 SYMC Endpoint Protection 12.1 출시 소식을 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이전 버전 제품에 대하여 현재 유효한 유지 보수/지원 계약을 보유하고 계시므로, 새로 출시된 제품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통지는 유지 보수/지원 리뉴얼 통지가 아니라 제품 출시 통지입니다. 시만텍의 기록에 따르면 고객님은 2011년 7월 5일 (화) 현재 유효한 유지 보수/지원 계약을 보유하고 계시므로 본 통지가 발송되었습니다. 고객님은 이 제품을 유지 보수/지원 계약이 유효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용도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SYMC Endpoint Protection 12.1은 Insight가 구현되어 빠르고 강력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입니다. 모든 유형의 공격으로부터 물리적 시스템과 가상 시스템을 보호하는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SYMC Endpoint Protection 12.1은 모든 필수 보안 툴을 하나의 고성능 에이전트에 통합하여 단일 콘솔에서 관리하면서 성능 저하 없이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symantec.com/ko/kr/business/endpoint-protection 에서 확인하십시오. |
SYMC Endpoint Protection 12.1 에는 제품 내 라이센싱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라이센스 활성화 마법사 (시작 화면 또는 관리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라이센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일련 번호만 있으면 활성화 프로세스를 마칠 수 있습니다. |
다음 일련 번호를 사용하여 제품을 활성화하고 FileConnect에 액세스하여 미디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제품 활성화/FileConnect 일련 번호: |
활성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여기 를 누르십시오 . |
시만텍에서는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11.0,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Small Business Edition 12.0 공급을 중단합니다. 본 안내장에서는 고객님께서 참고하실 중요 일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
단종: 2011년 7월 5일 (화)부터 시만텍은 본 통지에 명시된 제품의 단종("EOL")에 착수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출시된 모든 언어 및 버전의 유지 보수 팩 및/또는 패치가 포함됩니다. |
사용 중단: 2011년 7월 5일 (화) 부터 사용이 중단됩니다. 이 시점부터는 제품 라이센스를 추가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2012년 1월 5일 (목)까지 유지 보수 계약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
표준 지원: 고객이 해당 제품의 기존 유지 보수 계약을 계속 유지할 경우 시만텍은 2014년 1월 5일 (일) 까지 심각도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문제의 표준 지원을 제공합니다. |
부분 지원: 부분 지원은 2014년 1월 5일 (일)부터 시작합니다. 시만텍의 기술 지원 엔지니어가 고객의 지원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픽스/패치/대안책, 기존 유지 보수 팩 또는 기술 자료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중단: 시만텍은 2014년 9월 27일 (토)부터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11.0 의 전 버전에 대해 모든 수준의 표준 지원 또는 부분 지원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시만텍은 2016년 5월 4일 (수)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Small Business Edition 12.0 전 버전에 대해 모든 수준의 표준 지원 또는 부분 지원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
시만텍 제품 |
버전 |
단종 개시 |
표준 지원 종료 및 부분 지원 개시 |
지원 중단 |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
11.0 |
2011년 7월 5일 (화) |
2014년 1월 5일 (일) |
2014년 9월 27일 (토) |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Small Business Edition |
12.0 |
2011년 7월 5일 (화) |
2014년 1월 5일 (일) |
2016년 5월 4일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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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트 업데이트 또는 표준 지원/부분 지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기술 지원 정책을 참조하거나 해당 시만텍 어카운트 매니저에게 문의하십시오. |
또한 정기적으로 시만텍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특정 라이센스 소프트웨어의 단종 및 지원 중단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추가 정보 얻기 |
시만텍은 고객이 시만텍 솔루션으로 성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통지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만텍 파트너 또는 시만텍 어카운트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
시만텍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